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2일차 1차기형아검사 하고 왔어요~

12주2일차 1차기형아검사  하고 왔어요~

8주차에 가고 한달만에 병원다녀왔어요. 목투명대 1.6mm로 통과했고 피검사도 하고 왔어요. 결과는 한달 뒤 2차 기형아검사하고 같이 알려주신다고 하네요. 한달동안 잘 있는지 너무너무 궁금했지만 참았어요. 잘있을거야하고ㅎㅎ 8주에는 1cm이던 아기가 오늘은 6cm가 넘은거 보니 참 기특하더라구요. 병원가기전에 "초음파에서 많이 움직여줘"라고 말해줬는데, 손도 얼굴로 올리고 다리도 쭉펴고 진짜 너뮈 귀여워서 홀딱 반했어요ㅎㅎ 이제 한달 뒤에 병원가는데 또 어찌 참죠?ㅎㅎ 이제 12주차니 유산의 위험도 많이 줄어들었고 잘있는거 확인해서 오늘은 참 기분이 좋네요.

댓글

6

  1. 저도 담주 화요일가 가는데 너무 떨려요 ㅠㅠㅠ 한달 참느라 힘들었는데 잘 끝나셔서 너무 다행이에요!

    1. subcomment icon

      저두 너무너무 떨렸는데, 잘커줘서 고맙더라구요^^ 앞으로도 병원 갈때마다 긴장될거같긴한데;;ㅋ 너무 걱정마시고 설레는 마음으로 다녀오셔요^^

  2. 검사 받고오시느라 고생하셨어요~ :)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 오늘 보고오니 마음이 놓여요^^

    2. subcomment icon

      저는 입체촘파에서 얼굴을 안보여줘서 4주어뚜케 기다리나 싶어요 ㅜㅜㅋㅋㅋㅋㅋ

    3. subcomment icon

      진짜 궁금하시겠다ㅎㅎ 초음파로 아기보는 재미가 쏠쏠해요ㅎ 저는 오늘 각도법땜에 다리만 열심히봤네요ㅋㅋ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