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담주 화요일가 가는데 너무 떨려요 ㅠㅠㅠ 한달 참느라 힘들었는데 잘 끝나셔서 너무 다행이에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2일차 1차기형아검사 하고 왔어요~

8주차에 가고 한달만에 병원다녀왔어요. 목투명대 1.6mm로 통과했고 피검사도 하고 왔어요. 결과는 한달 뒤 2차 기형아검사하고 같이 알려주신다고 하네요. 한달동안 잘 있는지 너무너무 궁금했지만 참았어요. 잘있을거야하고ㅎㅎ 8주에는 1cm이던 아기가 오늘은 6cm가 넘은거 보니 참 기특하더라구요. 병원가기전에 "초음파에서 많이 움직여줘"라고 말해줬는데, 손도 얼굴로 올리고 다리도 쭉펴고 진짜 너뮈 귀여워서 홀딱 반했어요ㅎㅎ 이제 한달 뒤에 병원가는데 또 어찌 참죠?ㅎㅎ 이제 12주차니 유산의 위험도 많이 줄어들었고 잘있는거 확인해서 오늘은 참 기분이 좋네요.
댓글
6

저두 너무너무 떨렸는데, 잘커줘서 고맙더라구요^^ 앞으로도 병원 갈때마다 긴장될거같긴한데;;ㅋ 너무 걱정마시고 설레는 마음으로 다녀오셔요^^
검사 받고오시느라 고생하셨어요~ :)

감사합니다. 오늘 보고오니 마음이 놓여요^^

저는 입체촘파에서 얼굴을 안보여줘서 4주어뚜케 기다리나 싶어요 ㅜㅜㅋㅋㅋㅋㅋ

진짜 궁금하시겠다ㅎㅎ 초음파로 아기보는 재미가 쏠쏠해요ㅎ 저는 오늘 각도법땜에 다리만 열심히봤네요ㅋㅋ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