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41살인데도별말씀없으셔서일단1차검사만했어요. 2차때이상이있으면 뭔가권하시겠지하고있습니다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 1차기형아검사 ㅎㅎ

나이가37살이라 그런지 병원에서 양수검사도 권유를 했지만 전…그냥 일반 검사를 했습니다 양수검사도 많이들한다던데 다들어떠세요!?? 그리고 성별은 못알려준데요 ㅠㅠ힝 다들 한번만 봐주세요
댓글
5
39살 초산인데 1, 2차에서 문제가 생기면 니프티 할 수 있다곤 했지만 양수검사를 얘기하진 않던데요… 제 주변에도 노산 많지만 아무도 양수검사 안했어요

니프티도 사실 금액너무 부담스러워서 패스했어요 ㅠㅠ

전 아직 1차만 했지만 2차까지 큰 문제 없으면 니프티도 안하려고요. 굳이? 싶어요.
39살인데도1차검사문제없어서그런지그린거권유안하시더라구요.마음편하게먹고순산하는게중요하잖아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