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코로나 후 임신확인

7/10일 생리시작하고 남편과 7/19일 코로나 확진, 둘다 5일간 약 복용 후, 8/14일 임신테스트기 두줄 확인, 병원가서 피검사 했는데 589 나왔구 초음파로는 아직 안보인다고 했어요ㅠㅠ 저처럼 코로나 후에 임신확인하신 분 계신가요? 남편도 같이 약 먹었는데 정자자체에 문제가 있거나 저때문에 이상있지 않을까 걱정됩니다ㅠㅠ 생일 주기는 5주로 거의 정확해요! 간혹 6주까지 갈 때도 있는데 지금 몇주나 됬을까요ㅠㅠ 초음파로 못봐서 너무 궁금합니당!

댓글

2

  1. 저희는 3주2일차에 무슨 경우인지 코로나 + 임신 동시에 양성받았습니다. 약은 타이레놀만 먹었었고요. 그 이후 6주0 일차에 병원가서 아기 잘 있는것 확인했습니다. 저희랑 10일정도 차이나시는듯 한데, 아직은 이른 시기이니 맘편히 드시고 병원 한번 더 다녀오시는게 좋을듯요.

    1. subcomment icon

      우와! 임신미리 확인해서 약 조절 할 수 있어 정말 다행이였네요!!! 저희는 몰랐어서 5알 정도를 5일 다 복용 했는데ㅠㅠ 이번에 병원가면 다시 물어봐야 겠어요! 감사합니다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