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중기되니까 아이스크림이랑 단게 엄청 땡기네요ㅠㅠㅠ 임당검사때 걱정은되는데 호르몬 문제여서 아무리 조심한다해도 걸릴수있는게 임당이라길래 그냥 행복하게 적당히 먹고있어요.. 그래도 걱정되긴하지만ㅜ 스트레스받을바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단 음식
중기 들어서고 단 음식이 자꾸만 땡겨요ㅠ 초콜릿이랑 과자랑 그렇게 먹는 입맛이 아니였는데.. 자꾸만 찾아서 먹게 되네요 임당할 시기가 아직 조금 멀었긴 했지만 임당도 걱정이되고 그렇네요 혹시 저만 단게 땡기는 건가요??
댓글
25
저두 초콜릿, 초코프라페, 초코아이스크림 먹다가 어제는 갑자기 꿀떡이 먹고싶어서 남편이랑 시장가서 사왔어요..ㅋㅋㅋㅋ 살이 걱정되네요ㅠㅠ

일주일에 한 두잔정도는 괜찮지 않을까용..??ㅠㅠㅠㅠㅠㅠ저도 살도 걱정 임당도 걱정이네요
저도… 탄산도 많이 먹고ㅠㅠ 신랑이 짜고 단거 조아하니 조절 하기가 더 힘들어요ㅠㅠ

에구ㅠㅠㅠㅠㅠ남편분도 옆에서 같이 노력해주시면 좋으련만ㅜㅜ그죠
저도 계속 입덧때문에 단 과일 달고 살았더니 아기 몸무게가 확 늘었길래 조절하고 있어요🥲🥲 일주일만에 애기 몸무게가 1.5배가 됐더라구요.. 과일은 그 뒤로 잘 안 먹고 있어용ㅠㅠ

단 과일 먹으면 아기 몸무게가 느나요????

과일에 당이 많아서 아기 사이즈가 금방 커진대요!🤣 그래서 여름철 수박 많이들 조심하시더라구요

아하 그렇군요🫣 정말 조심해야되겠어요ㅋㅋㅋㅋㅋ.. 우량아 탄생할 수도 있으니;;
저도 매일 아이스크림 1-2개씩 먹고 초코과자 먹고..평소에는 잘 먹지도 않는 단음식 진짜 땡기더라구요..

다들 저처럼 드시고 계시는군요ㅎㅎ.. 걱정 조금은 덜었네요ㅜㅜ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