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당검사따문에 미리 관리해야지 하면서도 매번 오늘이 마지막 오늘까지만… 이러고 있어요ㅠㅠ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몸에 좋은 음식은 안땡기고 안좋은거만 땡겨요
견과류 먹어야 좋다는데 희한하게 견과류만 먹으면 속 니글니글하고 입에서도 안받아줘요ㅠㅠ 다른 한식들도 마찬가지🥲 마라탕이나 파스타 국수 면 종류만 안질리고 피자 햄버거 이런거만 들어가네요ㅠㅠㅠ 원래 완전 한식파였는데 입맛이 이렇게 바뀌나요ㅠㅠ 밥이 너무 안들어가서 결국 또 면 먹네요🥺
댓글
11
저도 면이나 과일같은것만 땡기고 밥이나 단백질같은거 안먹혀요ㅠㅠ견과류도 잘 안먹게되고요ㅠㅠ은근 남편눈치가 보이네요^^;ㅠㅠ
저도 밥잘 안들어가요ㅠㅠ 면이랑 빵,떡 엄청먹고 고기류는 거의못먹어서 단백질섭취가 적어서 걱정이네요..근데 안먹는거보단 진짜 뭐라도 먹는게 아이한테 좋겠지 싶어 들어가는거라도 열심히 먹고있어요~
저듀 견과류는 그냥은 안먹고 요거트에 섞어서 먹고있어요 요거트맛으루 먹을만해용 ㅎㅎ
저두 완전 한식파였는데 초딩입맛+면요리로 입맛이 바꼈어요ㅠㅠ 그래두 맘편하려고 음식 먹을때 호두 좀 같이 먹어주고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