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7주 코로나..

목이 간질간질하고 재채기가 나와서..혹시나 싶어서 검사했더니 아주 희미하게 두줄이 나와서 바로 pcr검사 받고 왔어요. 오미크론 걸린지 6개월만에 또 걸리네요;;;3차까지 맞았는데도… 아직 크게 아프진 않지만.. 속이 안좋아서 다 올리고…누워있어요. 다들 약 드시나요? 내일 비대면 진료로 산부인과 약 처방 받아야하나 걱정되요. 잔기침이 나오기 시작해서요 ㅠㅠ 부디 고열없이 지나가면 좋겠어요 ㅠㅠ

댓글

2

  1. 저도 14주차에 걸렸습니다 ㅜ 저는 이튿날부터 38도까지 열이 올라서 타이레놀 먹었는데도 열이 안 떨어져서 고생했어요.(열은 한 삼일 간듯 합니다) 목 아픈 건 금방 괜찮아졌는데 기침이랑 코막힌 건 아직까지(걸린지 10일 쯤 되었습니다) 있습니다. 열 오르면 타이레놀 주기적으로 드시고 겨드랑이에 얼음팩 껴서 열 내리세요. 양수뜨거워지면 문제랍니다.. 타이레놀 먹어도 열 계속 오르면 산부인과에 전화 하면 먹을 수 있는 약 알려주실 거에요. 힘내요!!

    1. subcomment icon

      조언 정말 감사합니다🙏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