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벅지 배 뒷구리 가슴 팔뚝 위주로 잘 발라주세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헐..허벅지 트신분들 있으신가요?
제가 워낙 4계절내내 바디로션 답답해서 안바르는 스타일인데... 그래도 임신하고는 틀까봐 겁나서 배랑 가슴에 튼살오일 열심히 발랐거든요? 근데 어제 아빠다리하며보니 생각지도 못한 허벅지 안쪽이...엄청 텄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직 16주라 몸무게도 1키로밖에 안늘었는데..살이 다 허벅지로 갔는지..ㅠㅠ 뒤늦게 바디로션, 오일 엄청 바르고있는데 갈라지는게 이미 눈으로 보일정도면 늦은거겠죠..ㅠㅠㅠㅠ 저처럼 허벅지 트신분들 있나요? 다들 허벅지도 꼭 튼살크림바르고 조심하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댓글
15

뒷구리??가 어딘가요??
저도ㅠ 이게 튼살인지 모르겠지만 붉은끼가 있어요ㅠ 오일꼭 같이 발라줘야 하고 하루3번 발라야 한다는 글도 본 거 같아요ㅜ 씻는거랑 관계없이 오일흡수가 더뎌서 좀 귀찮긴해요

하루3번...?!ㅠㅠㅠㅠㅠ 한번만 발라도 너무 더운데..더운건 어떡하시나요?ㅠㅠ

에어컨이랑 선풍기틀고 바르죠ㅠ ㅎㅎ 신랑이 해주면 땀 안나요. 신랑있을때는 신랑이 해주고 덧바를땐 전신은 어려워서 배, 가슴 허벅지정도 발라요.
허벅지, 팔뚝도 다 터서 잘 발라야한데요ㅠㅠ 배도 자궁이 있는 아랫배가 잘 튼데요!!

헛..팔뚝 안바르고 있었는데 이제라도 발라야겠어요ㅠㅠ!

탈퇴한 유저
로션만 바르고 있는데 꼭 오일도 함께 발라야 할까요??

저는 로션보다 오일이 튼살에 더 좋지않을까싶어서..지금은 오일만 바르긴했었어요ㅠㅜ 둘다는 더워서 도저히 못바르겠어서...
하...튼살 넘시로요... 허벅지 안쪽도 트고 엉덩이도 원래 좀 텄었는데 더텄네요 ㅜㅜ 셀룰도 듬뿍.....오일이랑 로션 많이 바르셔야해요 가슴 제발 안텄음 좋겠어요

근데 진짜 바를수록 더 더워 죽겠어요ㅜㅠㅜㅠㅜ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