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6주1일 코로나

신랑이 회사에서 코로나를 옮아왔네요ㅠㅠ 모처럼 연휴라 친정에서 2박3일 놀고왔는데 오는날 컨디션이 안좋아 키트해보니 너무 선명한 두줄..오늘 비번병원 가서 확진 받고 왔어요ㅠㅠ 집에서 나름 철저하게 격리했는데 2박3일 한시도 안떨어지고 계속 붙어있어서 그런지 저도 목이 점점 아파오고 기침까지 하네요ㅠㅠ 제발 열은 안나야할텐데ㅠㅠ 대면진료 뱡원은 다 알아봤는데 임산부가 확진에 열오르면 병원에서 조치 받을수있는게 있을까요ㅠ 걱정이에요ㅠㅠ

댓글

9

  1. 저도 16주 0일째 확진 받았어요. 여태 잘 넘기고 있다 생각했는데... 많이 속상하네요 ㅠ 전 병원에서 처방해준 항생제 코푸시럽 타이레놀 복용중이여요. 우리 잘 견뎌내 보도록 해요~!!

    1. subcomment icon

      저도 어제 확진 받았어요ㅠ아직 열은 안오르는데 관절이 너무 아프네요ㅠㅠㅠㅠ

    2. subcomment icon

      전 두통이 심해서 응급실 갔다가 확진 받았어요. 신속항원은 음성이었는데 PCR에서 양성이더라구요...확진 받고 집에 오고나서부터 목이 조금씩 아프더니 기침도 나오네요...응급실 나오기 전엔 두통외에 증상이 없는데 왜 기침약 주나 했었는데... 처방해준 의사가 잘했구나 싶어요. 좋은생각 많이 해야 되는데 점점 증상이 생기니까 걱정이 되네요... 관절이 아프시다 하니 많이 힘드실것 같네요ㅠ 통증 있으면 아기도 스트레스 받고 배 당길 수 있다는데... ㅠ 너무 힘드시면 참지 마시고 전화로 문의해 보세요 ㅠㅡㅜ 우리 잘 견뎌내서 건강하게 출산하자구요!!

  2. 저도 남편확진되고 격리한다고했는데 옮아서 열이 이틀동안 38.6까지가서 안내리더라구요😭 산부인과도 전화처방 해주는 곳이 있더라구요 얼아보심 좋을거같아요!!! 그라고 저는 아이스팩 겨드랑이랑 뒷목에 끼고 있었더니 열 내렸어요 !!!

    1. subcomment icon

      얼음팩이라도 만들어야겠어요ㅠ 감사합니다!!

  3. 임산부도 약 처방 다 해주더라구요! 저는 초기에 응급실 갔을 때 받은 처치만 기억해서 감기 걸린거 쌩으로 참았는데ㅠㅠ 열과 기침 모두 안좋으니 약 꼭 처방 받아서 드셔요!ㅠㅠㅠ 금방 지나가실거에요!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

  4. 저도 오늘 걸렸어요 ㅠㅠ 37.8도라서 방금 타이레놀 한알 먹었어요. 미리 먹어야 열이 덜 난다고 해서요 ㅠㅠ 부디 별 탈 없이 가볍게 잘 지나가길 바래봅니다.

    1. subcomment icon

      큰 열 없이 무탈히 넘어가길 바래요ㅠ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16주1일 코로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