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조건 킨도요 ~ ㅎㅎ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신생아 기저귀 추천좀해주세요~~!
기저귀 사려하는데 감이안와요..ㅎㅎ 2020년에 첫째낳고 그때는 리베로 뉴본, 터치 썼었는데 아직도 많이 쓰는건지 어쩐건지도 모르겠고 더 괜찮은 기저귀 추천 마구마구 받고싶어요^^ 다들 기저귀 뭘로 준비하셨나요? 항상 첫째 재우고 이시간엔 손가락이 바빠지네요ㅎㅎ
댓글
12
저는 조리원에서 사용하는거 보고 쿠팡주문 집으로 해두랴고요^^ 아직.아가가 몇키로로 태어날지, 어떤 기저귀가 맞을지 몰라서 ㅋㅋㅋㅋ라는 이유로ㅋㅋ 아몰라-!!하는중이네요^^
저는 후기보고 보솜이 리얼코튼샀어요!
출산하고 아기 무게 보고 팸퍼스 준비하려구용ㅎㅎ
첫째땐 군,마미포고 많이썼는데 이번 둘째따는 리베로 터치 쓰려구여~^^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