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충치치료

34주차입니다 이 시기에 충치치료 어떻게 해야할까요 ? 출산하고 해야하나 ㅠㅠ 지금 해야하나 고민이에오 치과에서는 지금 해듀 된다고는 하는데 ㅠㅠ

댓글

9

  1. 전 28주차에 충치치료 2개나 했어요. 둘다 육안으로 봤을때는 안상했는데 아파서 병원가보니 때운 자리가 안에서 상했더라구요. 처음했을때는 하나가 많이 상해서 한쪽은 마취 했는데 2개째 할때는 마취없이 진행했어요. 은근 참을만했고 병원에도 물어봤는데 괜찮다고 했구요. 신경까지 파먹기전에 덜 상했을때 하세요. 그리고, 치아 엑스레이찍을때도 납복입고 했어요. 지금까지 아가는 별 이상없이 아주 잘 크고 있습니다^^

  2. 31주쯤 잇몸이 시리고 아픈게 심해갓더니 충치가 있다고..참아보려햇지만 치통 두통에 너무 스트레스받아서 납방호복입고 아픈부위만 엑스레이찍고 신경치료1번 마취하고 그외는..맨정신으로 깍아서 아직 치료중입니다 ! 엄마가 아파서 스트레스받으면 아기도 같이 스트레스받으니 지금이라도 하시는게 좋을것같아요!!!

  3. 저는 스켈링이랑 매복사랑니너무아파서 발치 20 주에 다 했어용 !

  4. 전 상악동뼈이식수술과 임플란트수술까지 했어요^^마취주사나 엑스레이는 큰 문제가 되지않고 치료후 꼭 먹어야하는 약복용만 조심하면 되세요(참고로 치위생사입니다)

  5. 저는 34주 지금 신경치료 받고 있어요... 웬만하면 참고 버틸 생각이었는데 치통 때문에 잠을 못 잤거든요 ㅠㅠ 납방호복 입고 엑스레이까지 찍었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