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11주에 새빨간피와 핏덩어리 왕창 쏟고 아가 잘못됐구나 하며 119타고 응급실갔는데 아가는 잘크고 있더라구요 피고임이나 이런거 없이 워낙 자궁도 깨끗하다했는데 넘 식겁했었어요 소량 출혈이면 걱정 안하셔도 될거같아요 병원가도 딱히 해줄게 없다고 하시거든요 물 많이 먹고, 많이 쉬라고만 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5주 소량 출혈
15주가되었는데 소량 출혈이 있어서요ㅠㅠ 혹시 15주 인데도 출혈이 있으셨던 분 계신가요?? 여태 출혈이 한번도 없었어서 걱정이 되네요ㅠㅠ
댓글
9

감사합니다! 건강하게 잘 있어주길 바라요ㅠ 찌우맘님도 건강하게 순산하세요!!!!
저는 14주에 그랬어요 ! 볼일 보다가 휴지에 묻어난 경우고 질안에 용종 조그맣게 있다고 해서 따로 떼어내진 않았어요 그이후로 출혈은 없었어용.. 피보이면 언능 병원 가셔야해요ㅠㅠ

바로 병원을 못가서 엄청 걱정만 되네요 ㅜㅠㅠㅠㅜ
누워서지켜보시다가 계속 빨간혈이나오면 산부인과전화해보시고방문해보세요~~

코로나 확진이라 안된다구하네요 기다려봐야 할 것 같아요ㅜㅜㅜ

괜찮으실듯 제가 초기에도 출혈종종있었고 12주에 소변나오듯 피가계속 나오고 팬티형오버나이트2~3개가 다 젖을정도의양 이었는데 아가는 건강했거든요 여전히 잘큭고있으니까요~~ 너무걱정마시고 되도록이면 화장실갈때빼고누워계세요
저는 12주 되서 갈색혈이 생리혈처럼 많이 나와서 병원갔었어요~긍데 태아가 크면서 그옆에 피고인게 나온거라 하더라그요~!!우선 갈색혈이면 많이 안심하시고 병원 내원해보세요!!빨간혈이면 빨리 병원 가시구요~!!

샤워중에 본거라 빨간혈인것 같았는데 지금 코로나라 가보지는 못하고 걱정만되네요ㅜㅜ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