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5주 소량 출혈

15주가되었는데 소량 출혈이 있어서요ㅠㅠ 혹시 15주 인데도 출혈이 있으셨던 분 계신가요?? 여태 출혈이 한번도 없었어서 걱정이 되네요ㅠㅠ

댓글

9

  1. 저는 11주에 새빨간피와 핏덩어리 왕창 쏟고 아가 잘못됐구나 하며 119타고 응급실갔는데 아가는 잘크고 있더라구요 피고임이나 이런거 없이 워낙 자궁도 깨끗하다했는데 넘 식겁했었어요 소량 출혈이면 걱정 안하셔도 될거같아요 병원가도 딱히 해줄게 없다고 하시거든요 물 많이 먹고, 많이 쉬라고만 해요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 건강하게 잘 있어주길 바라요ㅠ 찌우맘님도 건강하게 순산하세요!!!!

  2. 저는 14주에 그랬어요 ! 볼일 보다가 휴지에 묻어난 경우고 질안에 용종 조그맣게 있다고 해서 따로 떼어내진 않았어요 그이후로 출혈은 없었어용.. 피보이면 언능 병원 가셔야해요ㅠㅠ

    1. subcomment icon

      바로 병원을 못가서 엄청 걱정만 되네요 ㅜㅠㅠㅠㅜ

  3. 누워서지켜보시다가 계속 빨간혈이나오면 산부인과전화해보시고방문해보세요~~

    1. subcomment icon

      코로나 확진이라 안된다구하네요 기다려봐야 할 것 같아요ㅜㅜㅜ

    2. subcomment icon

      괜찮으실듯 제가 초기에도 출혈종종있었고 12주에 소변나오듯 피가계속 나오고 팬티형오버나이트2~3개가 다 젖을정도의양 이었는데 아가는 건강했거든요 여전히 잘큭고있으니까요~~ 너무걱정마시고 되도록이면 화장실갈때빼고누워계세요

  4. 저는 12주 되서 갈색혈이 생리혈처럼 많이 나와서 병원갔었어요~긍데 태아가 크면서 그옆에 피고인게 나온거라 하더라그요~!!우선 갈색혈이면 많이 안심하시고 병원 내원해보세요!!빨간혈이면 빨리 병원 가시구요~!!

    1. subcomment icon

      샤워중에 본거라 빨간혈인것 같았는데 지금 코로나라 가보지는 못하고 걱정만되네요ㅜㅜ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