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레놀 하루 복용 가능용량안으로만 드시면 괜찮다고하니 넘아프시변 참지마시고 드세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9주 6일차에 코로나ㅠㅠㅠ
어제부터 목이 간질간질하더니 오늘은 근육통에 열이 나는 것 같아서 자가키트했더니 선명하게 두 줄ㅠㅠㅠ 타이레놀 500 한 알 먹고 pcr 검사하러 갑니다ㅠㅜ 이번주 금요일에 정밀초음파 예약도 못 가게 되서 너무 슬프네요.. 타이레놀 500 6시간마다 복용해도 되겠죠?ㅠㅠ
댓글
3
저는 12주 안정기 되자마자 확진이었고 지금은 16주입니다! 오늘 초음파보니 아기 너무 건강해요 ! 코로나 걸렸을때 병원에 문의해서 약처방받았는데 타이레놀500은 하루에 4시간 간격으로 2알씩 하루 4번 섭취 가능하다고 하셨어요! 그래도 혹시몰라 저는 열 계속 재보면서 38도 되면 먹고 햇답니다(열이 많이 나는 날은 4시간이상 텀을 주며 하루에 총 6알정도 먹고 버텼어요ㅠ)힘드시겠지만 타이레놀 드시면서 조금만 버텨보아요 ㅜㅜ

감사합니다ㅜㅜ 잘 버텨볼게요!ㅠ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