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찍 느끼신분들도 있군요ㅠㅠ이제 20주인데 점차 잘느낄꺼같아요ㅎㅎㅎㅎㅅ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태동 다들언제 느끼셨나요ㅎㅎ

19주 4일차입니다ㅎㅎ 똑바로 누워있으면 뱃속에서 꿀렁꿀렁해요! 너무 귀여운거 있죠ㅠㅠ 남편은 손데고 있어도 모르겠데요..ㅎㅎ 남편분들은 바로 느끼시나요들~? +너무 귀여운 찰떡이 엉덩이
댓글
12
넘부러워요 저도 얼른 태동 느껴복ㅎ싶내요
전 17주4일 때 꿀렁임을 처음 느꼈어요!! 처음엔 긴가민가했는데 한번 느끼니까 매일 느껴지더라구요!!
15주부터 꼬록꼬록 느껴졌어요 ㅎ
저는 18주 후반 19주 넘어가면서 느꼈어요 가끔 배를 뽈록 밀기도 하네요 넘 신기해용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