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7주 18주 태동 어떠신가요?

이제 18주 들어선 예비맘입니다! 17주 4일쯤 아랫배에 태동같은 느낌을 받아서 손도 대보고 눈으로 봐도 보일 정도로 볼록나왔다가 들어가더라구요!! 지금도 살짝 찌릿할정도로 아랫배가 볼록거리다가 멈췄어요 보통 정확하게 느끼는 태동은 18주 부터라고 하던데 벌써부터 너무 세게 느끼는게 아닌가 싶어 걱정도 되네요ㅠㅠ 다른 예비맘 분들은 어떠신가요??!🧐

댓글

28

  1. 15주 말부터 태동인가? 싶은 느낌을 시작으로 18주인 지금은 엄청 잘 느껴져요! 육안으로 배가 출렁? 꿀렁은 안보이지만 남편도 손을 통해서 움직임을 느끼고 있고요! 티비볼때 잘때 음악들을때 수시로 움직임을 느껴지곤 해요!

    1. subcomment icon

      우와 저보다 훨씬 빨리 태동을 느끼셨네용!!! 저도 좋은 노래 많이 들어야겠어요ㅎㅎ

  2. 저도 16주인가 17주부터 태동 느꼈는데 18주되니까 힘이 더 쎄져서 그런가 확실히 더 크게 느껴져요~ 가끔 퍽! 할때는 읭 벌써?!싶더라구요ㅋㅋㅋ

    1. subcomment icon

      맞아요ㅋㅋㅋ 너무 빨리느끼는 것 같아서 태동인지 소화가 안되는건지 헷갈렸는데 이제는 태동이 확실한 것 같아요ㅎㅎ

  3. 오늘 19주인데 18주부터 조금씩 느끼다가 오늘은 좀 조용하네요 ㅋㅋㅋ그래도 시간지날수록 더 잘 느껴질거래서 걱정되기도하지만 맘 편히 가지려구요 ㅎㅎ

    1. subcomment icon

      저두 이제는 걱정 안할려구용!ㅎㅎ 태동 느낄 때 마다 말 많이 걸어야겠어요😆😆

  4. 18주차인데 아직 아무 느낌도ㅠㅜ 부럽네요~

    1. subcomment icon

      19주차 들어서면 느낌이 확 온데요!!

  5. 저는 한번씩 꿀렁 거리는 느낌 받아요 ㅎㅎㅎ 최근에 자주 받는거 같아요 18주차에요

    1. subcomment icon

      꿀렁 거리는 느낌 너무 좋은 것 같아용ㅎㅎㅎ 이제 더 활발해지겠죵??

    2. subcomment icon

      ㅋㅋ남편이 자기는 못느낀다고 엄청 기대중이에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17주 18주 태동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