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유독 왼팔이 넘 저려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팔저림!
오늘로 20주차 입니다! 아직까진 똑바로 누워서 자고, 양팔 만세하고 자는데요ㅎㅎㅎ 팔이저려서 깨요.. 깨보면 눌려있지도 않은데, 같은 증상있으신분 계실까용?
댓글
10
15주부터 그랬어요 ㅠㅠ

탈퇴한 유저
저도20주됐는데 왼쪽으로 누워자는데 일어날때마다 왼손이 저리고 감각이 없어요^^
18주인데 벌써 그래요 저는ㅠㅠㅠㅠ
저도 팔 저려요 ㅋㅋ 안 저린데가 없이 돌아가면서 저린.. 근데 임신여부 떠나서 만세하고 자는게 어깨에 안 좋대요! 한 번 찾아보세용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