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두리안 먹고싶네요..

너무 비싸서 임신했어도 쉽게 먹을수없는 그놈..아 너무 먹고싶네요 왜 두리안은 비싸게파는걸까요....태교여행을 보라카이로 바꾼것도 망고랑 두리안 실컷 먹으려고 그런건데 왜 한국은 이렇게비싼건지...😭😭

댓글

6

  1. 저도 냉동두리안먹었어요~~ 냉동도 맛나요~^^

  2. 우왓 두리안 좋아하신다니 저는 가리는음식 없는데 유일하게 싫어하는 과일이 두리안이에요! 망고는 글케좋은데 말이에요 ㅎㅎ

  3. 저 임신초기에 두리안 넘 먹고싶어서 입덧전까지 냉동두리안 두어번 사먹었었어요!! 전 냉동도 괜찮던데요~

  4. 냉동두리안은 어떨까요? 저는 호기심에 먹어보고싶어서 알아본적이있었는데 쌌던거같아서요 ! ㅎ

  5. 저두 두리안 넘 먹고싶어요ㅠㅠ 마트에서 들었다 놨다….;;; 너무 비싸요

    1. subcomment icon

      쫌 배부르게 먹을만하다 싶으면 8만원9만원씩받으니..무슨 소고기값을받아요.. 남편한테 말못하는 음식중하나가 두리안이에요..제가 생각해도 어이없게 비싸서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두리안 먹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