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산부에게 맞는 동작으로 하는게 중요하니까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7주차인데 기구 필라테스
17주차인데 살이 너무 찌는거 같아서요 기구 필라테스 해도 괜찮을까요???
댓글
16
기구필라테스 17주부터 하고 있는데 거의 스트레칭 위주라 재미없어요ㅜㅜ 저는 회원권 끊었는데 3번하고 임신 사실을 알아서 어쩔 수 없이 하고 있는;; 그냥 유툽에서 임산부 요가 찾아서 따라 하시는 걸 추천
우왕.. 저는 ㅜ 수영만 좀 해도 배뭉치고 허리가 너무 아프던뎅 ㅠㅠ 기구 필라테스.. 배에 힘이 들어가서 자신이 없는 ㅠㅠ...

홈트를...하는걸로 마음먹었어요 ㅎㅎ
저 이제 18주되었는데 기구 필라테스 이제 해용! 이전에 해보셨으면 하셔도 무리는 없는데 1:1로 산전산후 해보신 선생님이랑 하시는게 가장 좋아요

처음 시도하는거라 .가능하면 하고싶었는데 홈트로 만족해야겠어요
원래 운동 많이 하시던거면 괜찮을거같은데 그런게 아니라면 좀 위험하지 않을까요ㅠㅠ? 선생님께 물어보고 하세요~~

네 일단 홈트로 시작하려구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