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비 심했는데 공복에 파스퇴르 괘변 아침마다 마시고 1일1똥 중이예요ㅎㅎ 키위도 먹어보고 유기농 푸른주스도 먹어봤는데 저한테는 효과없더라구요ㅠㅠ 자기한테 맞는걸 찾으셔야 되요! 철분제도 보건소에서 받은건 변비온다해서 약국에서 추천받아서 액상으로 먹고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철분제 드시고 변비오신분들..어찌해결하시는가요?ㅠㅠ
15주차때 부터 철분제 복용시작했는데요~ 변비가 안오는줄알았는데 점점심해지네요... 찢어져서 피가나는 경우도있어서ㅠㅠ 화장실가기 겁나네요.. 혹시 저같은 일 겪고계신 산모님들중에 해결책 좋은법있을까요?ㅠㅠ
댓글
25
전 첫째때 변비로 고생햇던지라 둘째때는 액상으로 먹으니 좀 덜하네여 ㅎㅎ
푸룬주스 먹고 유산균 먹고 요거트 먹고 이것저것 효과 있다는 건 다 먹고 있어요ㅎㅎ
저도 심했어서 의사선생님께 물어보니 철분제 오렌지주스랑 같이 먹으면 좀 낫다고 하시더라구요! 평소에도 매일 아침공복에 사과먹거나 간식으로 바나나 먹으니 좀 나아졌어요!
공복에 바나나1개+우유1컵 마셨었는데 여름되고서는 바나나가 금방 변해서 푸룬주스로 바꿨어요~~유산균+푸룬쥬스+우유=쾌변불패입니다ㅎㅎ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