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철분제 드시고 변비오신분들..어찌해결하시는가요?ㅠㅠ

15주차때 부터 철분제 복용시작했는데요~ 변비가 안오는줄알았는데 점점심해지네요... 찢어져서 피가나는 경우도있어서ㅠㅠ 화장실가기 겁나네요.. 혹시 저같은 일 겪고계신 산모님들중에 해결책 좋은법있을까요?ㅠㅠ

댓글

25

  1. 변비 심했는데 공복에 파스퇴르 괘변 아침마다 마시고 1일1똥 중이예요ㅎㅎ 키위도 먹어보고 유기농 푸른주스도 먹어봤는데 저한테는 효과없더라구요ㅠㅠ 자기한테 맞는걸 찾으셔야 되요! 철분제도 보건소에서 받은건 변비온다해서 약국에서 추천받아서 액상으로 먹고있어요!

  2. 전 첫째때 변비로 고생햇던지라 둘째때는 액상으로 먹으니 좀 덜하네여 ㅎㅎ

  3. 푸룬주스 먹고 유산균 먹고 요거트 먹고 이것저것 효과 있다는 건 다 먹고 있어요ㅎㅎ

  4. 저도 심했어서 의사선생님께 물어보니 철분제 오렌지주스랑 같이 먹으면 좀 낫다고 하시더라구요! 평소에도 매일 아침공복에 사과먹거나 간식으로 바나나 먹으니 좀 나아졌어요!

  5. 공복에 바나나1개+우유1컵 마셨었는데 여름되고서는 바나나가 금방 변해서 푸룬주스로 바꿨어요~~유산균+푸룬쥬스+우유=쾌변불패입니다ㅎㅎ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