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하루가 넘 이뻐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셋째아들이름 뭐가 더이쁠가요?
이하늘 .이하루 둘중에 고민중이예요 뭐가 더이쁠가요 ?
댓글
16
둘다 이름 이쁜거 같아요~! 그래두 하루가 흔치 않고 더 좋은거 같아요 ^^ 매일 즐겁고 행복하라구 하루~ 추천이용
저도 하루요!
이하루욤 하루하루 행복할꺼같아요
저도 하루요!😊

감사합니다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