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는 유ㅓㄴ래 체격이 큰편이라그런지 살이잘안쪘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6주 몸무게 변화
12주가 지난 후부터는 입덧도 완전히 사라지고 시도때도 없이 배가 고파서 조금씩 자주 먹는 생활을 하고있어요~ 결과적으로 남편보다 많이 먹지만🙄 그런데 몸무게가 거의 늘지 않아서 괜찮을까 걱정이 됩니다 🥲지금까지 1키로 쪘어요. 저와 같은 산모분 있을까요?! 후기에 폭발적으로 찔거같아서 크게 걱정 안하다가도 체중계올라갈때마다 걱정이 되네요~
댓글
12
전 16주인데 벌써 8키로 쪘어요 ㅠㅠ 먹덧 입덧 토덧 총체적난국이었는데도 찌네요
19주인데 -2kg 이에요 ,,, ㅎ 병원에서 딱히 문제가 되지는 않는다고 하셔서 별 신경 안쓰고 있어요 ㅎㅎ 때가 되면 찌겠거니 하면서 맘편히 있는중이에요 !
저두 12주부터 입덧 끝나서 자주 먹고있눈데 배는 나와보이는데 2키로 찐게 전부에요
저는17주 아직 1키로 쪘다빠졌다해요~~ 워낙 통통이로 시작해서..결혼하고 10키로 찌고 임신되어서ㅎㅎ 목표가 7키로입니다^^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