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근종같은건 없으신가요? 저도 항문통때문에 어제 병원갔다왔는데... 근종때문이라고 하더라구요... 타이레놀 처방받았는데.. 큰 효과는 없는듯 해요..ㅠㅠ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항문 압통.. 너무 아파요 ㅠ
18주차입니다 ㅠ 3일전부터 항문이 아파요 (지지한글 같아서 죄송) 한번 아프면 압박이 엄청 느껴지고 똥꼬가 터질 듯이 커지는 것 같은 기분이랄까;;; 통증이 한번오면 못움직이네요 ;; 이것도 임신 증상이예요? 와 .... 😱
댓글
4
임산부들 항문질환 많이 걸린데요.. ㅜㅠ 밑으로 내려오니까 항문도 바깥으로 나온다더라구요ㅜㅜ
ㅠㅠ.. 치질이나 치열 없으시구요? ㅠㅠ 응가 너무 오래 못해도 똥꼬가 묵직하면서 욱씬거리고 서있으면 압통도 느껴지고 그럴 수 있는뎅... ㅠㅠ
기능성항문직장통 한번 검색해보세요ㅠㅠ 전 딱 한번 일시적으로 아팠었는데.. 3일 지속되면 병원가보세요ㅜㅜ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