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궁금한게 있는데 양수 많이 없으신 편인가요? 제 초음파랑 비슷한데 저는 양수부족 이거든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6주 초음파

저번주에 코로나확진 되고 걱정되서 자가격리해제되자마자 애기보고 2차기형아검사까지 하고왔어요!! 딸이라고하시는뎅ㅎㅎ 반전은 없겠죵? 그리구 애기가 거꾸로있어서 걱정이예요ㅠㅠ 저번 검진땐 똑바로 있었는뎅 다시 돌아가겟죵ㅠ😭😭
댓글
8
저 지금 19주인데 초기때부터 저희 아가도 계속 저렇게 엎드려있어요~~~ 아무리 건드려도 저 상태에서 꿈틀!할뿐 ㅠ 덕분에 1차 기형아검사 목투명대랑 콧대 보기 힘들었네요.. 아가마다 편한 자세가 있는거라고 상관 없다고 하셨어요 ㅎㅎ

초산이라 이것저것 걱정투성이네요ㅠㅠ😢
저희 아기는 매번 물구나무 서서 있어요ㅠㅋㅋㅋㅋㅋㅋ엄마 엉덩이 방향으로 머리를 막고 도대체 뭘 하는건지.. 휴~ 딸맘 축하드려요👏🏻❣️

감사해용🫶🏻 얼른 태동도 느껴보고싶네유
삭제된 댓글이에요

다행이네용ㅎㅎ
저도 마지막 촘파 보러갔을때 저렇게 그대로 제 허리를보고 돌아있었어요 ㅎㅎ문제있거나 한건 아니라 다행이에요 😆😆 촘파 보시기전에 달달한걸 드셔보세요~~ 막 움직임이 활발해진대요

다음 검진때는 달달한것좀 먹어야겠어용!!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