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템 추천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튼살크림추천해주세용 ㅜㅜ
아직 배도 많이 안나오고 몸무게도 별 차이 없어서 안발랏는데 허벅지가 트더러구요???? 살성이 잘트는 살성인지.. ㅠㅠ 벌써부터 이러면 본격적으로 배 나오면 난리나겠어요 오일이랑 크림 좋은거 있음 추천 부탁드려요ㅠㅠ
댓글
12
저는 튼살크림이 안맞아서 일리윤 아토로션써요 ㅋㅋ 냄새도 무향이라서 좋더라구요 ㅋ
저도 일리윤 쓰고있는데 좋아요ㅎㅎ
저는 세벨리아써요~
보건소에서 프라젠트라크림이랑 오일선물받아서 일단 쓰고 있는데 다 쓰면 크림은 재검색해서 살 예정이구, 오일은 프라이웰 오일 사뒀어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