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근종 여쭤보려고했어요 의외로 자귱근종이 통증의 원인인 경우가 꽤 흔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6주 배땡김
16주 5일차 되는 딸맘입니당,, 어제밤부터 오른쪽 배가 많이 땡겨서 뭉치는건가 싶어서 누워서 쉬었는데도 계속 땡기고 아프더라구요ㅠㅜ 그러다가 지쳐 잠들고.. 새벽에 배가 싸르르 거리길래 배탈인줄 알고 일어났는데 배탈도 아니고.. 지금까지 배가 땡기고 아픕니다ㅠㅠ 배뭉치는건가 싶었는데 일시적이지 않고 계~속 불편하고 아프니 걱정도 돼서 낮에 병원도 다녀왔는데 애기와 경부길이도 문제 없다구 하는데 다만 오른쪽 아랫배다보니 맹장이 아픈걸수도 있다고 통증 심해지면 응급실에 가라는 말만 듣고 수액맞고 왔어요..ㅠㅠ 근데 맹장은 아닌거 같아서 더 의문이네요.. 인터넷엔 안좋은글 가득한데.. 병원에선 다행히 그런건 아니라고 해서.. 참 의문입니당.. 애기집 커지는거라기엔 잠깐 쿡쿡대는 것도 아니고 이렇게까지 아프니.. 원래 이렇게 문제가 없는데도 일시적이 아닌 지속적으로 오랜시간 땡겼다가 괜찮아지신 분 있으신가여..?ㅜㅠ
댓글
12

네 근종은 아니라서 다행이에용..!! 지금은 좀 나아진 상태에요☺️☺️ 감사합니다!
저도 새벽에 배가 쿡쿡 쑤시는 느낌이여서 자세도 못바꿀 정도로 너무 아픈 적이 있어서 병원 가봤는데요.. 병원 가보니까 자궁이 크려고 하는 것도 있고 자궁근종이 있어서 근종통이 같이와서 아픈거라고 그러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약 처방 받았어요 혹시 자궁근종은 없으신가요?

네네 저도 인터넷 글들 보면서 의심했는데 다행히 다른 문제는 없다구 하네용 ㅠㅠ
저도 그랬는데ㅠㅠ 수축되듯이 조이는 느낌만 아니면 괜찮다해서 이제는 그냥 고통도 익숙하게 살고있어요..🥲 통증이 진짜 갖가지에요..

에공 그러셨구나.. 그러게요 통증이 진짜 갖가지라는 말이 맞는거같아요ㅠㅠ🤣
저는 15주쯤 그랬던거같아요ㅜ 아파서 잠도 잘 못자고 근데 애기는 이상없고.. 저희 언니도 겪었더라구요 자궁통이라해야하나.. 자궁이 커지면서 아프데요 근데 주변에 겪은사람이없어서 이야기하면 안좋은 걱정만 하니까 그냥 혼자 참았어요ㅠㅠ

헉 그렇군요..!ㅜㅜ 혼자 참느라 힘드셨겠네여.. 저도 자궁이 커지면서 아픈걸로 알아야겠어용 ,,
저도 17주 막 됬는데 16주 차 부터 배가 콕콕 정도가 아니라 쑤시고 땡기고 저녁엔 마니딱딱해 지고 그래요. 전 해외라 산부인과도 정기검진 외에는 앖어서 맨날 불안해요.. 그래도 믿고 정기검진 기다리고 있어요. 피흘리거나 참지못할 복통이 아니면 아가가 크면서 자궁도 늘어나고 하면서 아픈거라고 안심시켜 주더라구요. 아가가 크려고 그런거 같아요~~

헉 해외에 계셔서 더 걱정 많으시겠네요..ㅠㅠ 아기가 크려고 그런거겠죵..?ㅜㅜ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