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이제 17주 대되가는데..ㅜ

손발이 많이 붓나요..?ㅠ 몇일전에는 안그랫는데 오늘보니 부은게 티가 나네요 ㅠ 심하면 임신중독증도 올수잇다고 조심하라는데 ㅜ 괜찮겟죠...?ㅠㅠ

댓글

10

  1. 저두 컨디션 안좋은날 종종 붓더라구뇨 호박팥차 드세요!

  2. 저는 16주차에요. 요번에 병원에서 압박스타킹 주길래 왜 주는지 의아했는데 퇴근하고 집에 오니 발이 부어있더라구요 ㅠㅠㅋ 원래 잘 안 붓는 편이라 몰랐는데 통통해진 발 보구 놀랐어요 ㅠ

    1. subcomment icon

      병원에서 압박스타킹을 줘요?! 저희병원은 안주시든데 ㅠ 담에 병원가는날에 물어봐야겟어요 붓는거 ㅠ

    2. subcomment icon

      원래 요때쯤에 잘 붓는거라고 예방차원에서 준댔어용~ 잘때 하지말고 활동할때 하라고 해서 우선 퇴근하고 잠깐이라도 쓰고 있어요~

  3. 저도 17주부터 붓기가 있기 시작해서 부종막는 스타킹?이랑 다리마사지기 매일 하고 자요!ㅠ 일하다보면 저릿저릿 하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잠들기 전에 벽에 다리좀 올리고 잇엇는데 다리저리는거는 없는데 손이 좀 저리드라구요 ㅠ계속 주물러주고 잇는데도 그러네요

  4. 저도 그쯤부터 붓기가 좀 있었던거같아요~ 퇴근하고 보면 발 통통하구.. 특히 똑바로 누워자면 붓더라구요😢 옆으로 돌아누우면 좀 낫구...

    1. subcomment icon

      잘때 다리를 좀 올리고 잘수 잇게 해야겟어요 ㅠ 바로누우면 배 땡기는 느낌인데 괜찬겟죠..?ㅠ

  5. 저도 17주4일인데 오늘 부은느낌이 확 드네요ㅠ

    1. subcomment icon

      저녁에는 발에 붓기는 없어지는거 같은데 손은 그대로네여 ㅠㅎ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