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분비물폭탄… 라이너추천해주세여

주수가 갈수록 분비물이 왜이리 많아지나요ㅜㅜ 재채기 할때마다물컹 엄청 놀래요.. ㅋㅋ 거의 흐르듯이 나올때도있고 집에있을땐 속옷을 갈아입으니 괜찮은데 밖에나갈땐정말 ㅋㅋ 라이너 유목민이라 정말 맘에드는걸 못찾아서 혹시 쓰고계신것중에 괜찮은거 추천좀 해주세요 ㅜ 성분도 걱정되서 좋다고하는거 써봤는데 간지럽거나 보풀 일어나거나 접착력안좋아서 팬티를벗어나 라이너는 저멀리에 가있거나 ㅋㅋ 면라이너는 제가 게을러서 못쓸거같아요ㅜㅋㅋ 추천부탁해요!

댓글

9

  1. 산부인과에서 라이너는 자제하라고 하던걸요ㅜㅜ

  2. 춤추는 고래도 한번 찾아보세요 그 기업의 모토가 좋고 밀림 보풀 없어서 지금 10팩 다 쓰고 10팩 더 주문했어요 ㅋㅋ

  3.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는 애터미 라이너(아직 다단계 이미지가 남아있어 불편하면 패쓰하셔도 됩니당)쓰는데 엄청 얇고 보풀도 없고 무엇보다 여름에 쓰기 좋게 화~~한 느낌이 나서 좋아요!! 접착력도 괜찮은 편입니다! ㅎㅎ

  4. 저는 오드리선 순면 라이너용 저는 크게 호불호 없는 편이였는데 우연히 써보고 밑빠진 느낌이나 별다른 불편함 없어서 완전 정착했어요ㅎㅎ

  5. 저 쓰는거 추천이요!! 라엘 초슬림이용 순면이고 보풀없어용!!! 진짜 겁나 얇아서 밀리지도 않어용ㅎ

    1. subcomment icon

      저도 얼마전에 안거라 다쓰고 두통째 쓰고있슴다 ㅎㅎ

    2. subcomment icon

      오 순면인데 없다니..!! 초슬림이 맘에드네요 ㅎㅎ 추천감사드려욧!!!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