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 같아용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성별알수잇을카요?ㅜㅡㅜ

1차기형아검사때 찍은초음파인데 태몽으로봐선 딸같은데ㅜㅜ이걸로는 성별알수가없겠죠..,?언제쯤 성별알수잇을까요?
댓글
5

감사합니다~ㅎㅎ양가는 아들바라고 계시네용ㅠ
다음 병원 가면 아실 수 있으실 것 같은데^^ 저도 3주? 만에 병원가는데 성별 알려주신다고~ 아들 느낌💙

저듀2차기형아감사인데ㅠㅠ그때가면 알수있겠죠?❤️

알 수 있을거에요^^기대해봐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