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첫째때의 경험으로 봐선 한달전에 준비해도 충분합니다 ㅎㅎ 그리고 필요한건 그때그때 구매하시는게 좋아요! 국민템이라 해도 우리집엔 필요없는 경우가 생기더라구요 ㅎㅎ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4주인데 아기물건 아직 아무것도 없어요 ㅎㅎ
백화점이나 어딘가에 가서 아기꺼 보면 너무 예뻐서 사고 싶은데 아직 출산이 멀어서 오바인가 싶기도 하구.. 친구들은 막달에 다 사려면 돈이 많이 든다고 미리 사두라는데 뭐부터 사야할지도 모르겠네요 ㅎㅎ 아기 물건 사신분들, 어떤거 사셨나요~??
댓글
17
ㅋㅋ 저도 아무것도안사서 내가너무한건가 싶은생각들었는데..ㅋㅋ 같은생각을하신분들이 많네용~ 저도 이제 돌아다녀도될컨디션이라서 주말에 백화점 쓱한번 구경가볼까해요.ㅋㅋ 이쁜아가양말이나 신발하나사오려구요~ㅋㅋ 태교용? 인스타사진용으로요ㅋㅋㅋㅋ
전 아직 아무것도 안샀어요ㅋㅋㅋ
임밍아웃하면 은근 여기저기서 선물도 주고 물려준다고 해서 출산 2달 전에 구비해도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저 15주 되었는데 아무것도 사지 않았어요ㅎㅎㅎ 친구들도 성별나오면 바로 알려달라고 해서 다들 대기중이에요✨ 미리 사봤자 짐 될 것 같기도 하고… 중간중간에 핫딜뜨는거 있으면 사려고 했는데 아직은 너무 이른 것 같아서요ㅎㅎ 지금은 탐색?하는 시기인 것 같아요. 카페나 유튜브에 관련 정보 줍줍하고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