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13주부터 엄청 콕콕 거리고 찌릿거리면서 생리통처럼 아프고 묵직해지는 느낌이였는데 14주차되니깐 사라지면서 갑자기 아랫배가 훅 나왔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4주차 됬어요, 배 콕콕 땡김이 심하네요 , 이때 다들 그러시나요?
14주차로 접어들면서 배 콕콕 땡김이 심해졌어요 . 아이가 집을 넓히느라고 그런걸까요?~~ 걱정이 되네요 , ㅠㅠ 빌리 동기분들 의견 주심 감사하겠습니당 ㅜㅜ
댓글
12

오 ... 저도 배가 나오려 그랬나봅니다 . 지금 배가 너무나와서 조금만 먹어도 배부른 느낌이에요 ㅎ 이제 나오기 시작하려나봐요

탈퇴한 유저
저는 밑이 콕콕거리네요 어제부터ㅠㅠ

저는 삼일 콕콕대더니만 지금은 괜찮아졌어요~ 쑥마미님도 괜찮아지실거에요 :)
하혈같은 증상만없으시면 튼튼하게 건강하게 크는걸꺼예요! 저도 14주 넘었는데 배가 찢어질듯이 아파서 병원갔더니 아가가 크려고 놀고있더라구요! 집을 더 넓히려는걸껍니다!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티나님 아기가 크는거라고 생각하니 오늘은 좀 나아진 것 같아요 .
저두15주차인데...배콕콕있어요.특히밤만되면더심해지드라구요ㅜㅜ어쩌겠어요.참아야죠.엄마는위대하다했는데...그건아직몰겠어요

까꿍이맘도 그러시군요 ㅜ 저도요 ... 아직 엄마는 위대하다 해당사항 아닌 듯 해요. 까꿍맘도 콕콕임 있으셔서 위로받고 갑니다 . 저녁맛있게드세요!
14주초에 콕콕보다는 무겁고 빵빵한 느낌이 불편하게 있었는데 그러고 배가 훅나왔어요 별일없을거에요 :)

아 ! 그러셨군요 저도 빵빵한 느낌 많이 들어요~~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