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13주찬데 벌써 2키로쩠습니당......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차 몸무게 증가🥲
다들 몸무게 관리 잘 하고 계신가용..? 인터넷보면 아직은 찔때가 아니라던데 벌써 삼키로나 쪄버려서 나중이 걱정이에요🥹 하루한끼는 곤약볶음밥으로 먹어보려고하는데 먹어도 괜찮은건지 정보가 없네요..! 아시는분 좀 알려주세용!~
댓글
16

파..파이팅!!😬 (오늘도 소식하지못한1인)
쌀곤약이 의외로 안좋다고 들었는데...뭔가...기억이 안나요ㅜㅠㅜㅠ왜때문에 안좋다그랬는데ㅠㅜㅠ살이 더 찐다고 했던거 같기도 하구요ㅜ기억이 안나네요ㅜ

안좋다는말도 더러 잇네용.. 먼저 양 줄이고 샐러드로 버텨봐야겟어용.. 곤약은 최후의 보루로..🤔
전 1키로찌긴 했는데 20주차까진 온전히 엄마 체중이라고 하더라구요 ㅎ... 더이상 늘면 안되겠다 싶어서 저녁에 적게먹으려고 하고있어요 ㅎㅎ

20주차요....?

1키로.. 부러워용ㅎㅎㅎㅎㅎㅎ 미쳐부러 안먹을수도 없고 어찌해야될까용😂

그러게요.. 자제해여하는데 안먹으면 입덧하고 그래서.. 저도 아직 13주인데 나중에 확찔까봐 조심해야지.. 마음만 먹고있어요 ㅎㅎ
저 아는분도 체중조절 해야한다고 곤약 드시고 계세요~

오우 드시는분이 계시군요!
저도 2키로가 쪗답니다 ㅜ 곤약 못먹는거라곤 못들어본거같아요!!

그쵸..! 근데 드시는 분도 많이 안계시는거 같아서 걱정스러워용.. 저번 검진때 다이어트 곤약젤리 먹지말라고 하셨거든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