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상 경남권에서 서울출장도 다녀왔습니다ㅎㅎㅎ...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4주차 드라이브?
14주차 2일입니다. 남편 반차내고 드라이브 30분거리 가려고하는데 큰 화물차들보니 무섭네요😂😭 결국 가다 중간에 도서관 들어왔는데 저녁에 밥먹고 집에갈까 아님 북한강 보고 집갈까 고민이네요...🤔 임신 된 이후로 더 겁쟁이가 되었어요! 다들 이 시기에 남편과 드라이브 가시나요?
댓글
23

대단하셔요👍🏻👍🏻👍🏻
저는 매일 운전해서 편도 40분 출퇴근합니다

와우! 자가드라이브 ㅠ 저는 장롱면허라..또르르..
저는 오늘 14주차 0일인데 이번 주말에 강원도 삼척으로 자동차 왕복 12시간이상 다녀왔어요^^;;

저도 강원도 제일 좋아해요! 12시간이라니ㅎㄷㄷ 가고오는길 자주자주 쉬시면서 가신거겟쥬? 대단하세요~~!
저는 12주에 7시간 비행도 한걸요🥲

와~ 어디다녀오셨나유? 부러워요~~!!
드라이브면 안전한 편이죵~! 저는 남편따라 맨날 대구 안동 서울 인천 댕겨요ㅠㅋㅋㅋㅋㅋ

오호 그러시군요~ 좋으시겠어요!! 이곳저곳!!

너...너무 멀지 않나요...ㅠㅜㅠ일땜에 가는건데 최대한 안따라다니고 한곳에 있고싶어용 ㅜㅠ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