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난임병원 다니다가 찾아온 아기인데, 요즘 넘 행복해요. 난임.끝에 찾아온 더없이 소중한하기 이벤트 없다니 축하드려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드디어 난임병원졸업했어요‼️❤️

드디어 난임병원 졸업했어요💉🔥 5년동안 즐겁게 신혼즐기다 시험관 시술 1차만에 운좋게 바로 우리아가가 찾아와줘서 벌써 17주차에요❤️ 남편이랑 둘이 너무즐거워서 아가생각은 안했는데 이렇게 아가가 생기니 더행복한 임신라이프를 보내고있어요. 토덧이지만여. .ㅋ ㅋ ㅋ토쟁이는 못참찤 ㅋ ㅋ ㅋ ㅋ 11키로나 빠졌지만 원체 튼튼해서 씩씩하게 지내고있답니다. 새로운 출산병원으로 전원하려니. .증말 새로운기분이라 맘이싱숭생숭합니다 ㅋ ㅋ ㅋ ㅋ 넘 기분좋은하루였어요♥️ 근데 주수는 17주차인데 아가 크기는18주반. . ㅋ ㅋ 애가 왜더크는거죠. . ㅋ ㅋ엄마영양분 쫙쫙드시고있는 딸맘이에요 ㅋ ㅋ ㅋ 애기가 주차보다 크신분계신가여? ㅋ ㅋ 다들 행복한 임신라이프 보내세용ㅋ ㅋ 초음파보고 남편이 그린거에요 진지해서 더웃겼답니다. ㅋ ㅋ ㅋ ㅋ
댓글
19

깤. .저두요. .요즘 해피모드 장난없어유 ㅋ ㅋ아가덕에 이렇게 행복할수있구나 세삼느끼며살고있쬬 감사합니다💪🏻❤️
삭제된 댓글이에요

ㅋ ㅋ ㅋ 아가들은 잘먹고있나봐요 장하네요👀👼🏻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당 ㅋ ㅋ
우아 너무 축하드려요>.< 저도 이제 18주차인데...16주 말에 병원갔더니 애기가 17주 넘어갔더라구여😂😂 아쥬.. 무럭무럭 자라고 있네유 울 아가들 ㅎㅎㅎ저도 아직 입덧중이라 잘 못먹었는데 애기는 컸어요 ㅋㅋㅋ

감사해요ㅋ ㅋ ㅋ 엄마영양분 쏙쏙 빼먹나봐여 귀여미들‼️❤️ㅋ ㅋ ㅋ 입덧화이팅입니다
저도 1차에 성공해서 18주 조금넘었네요. 잘품어서 만출해보아요~

크크크 로또 축하드려용❤️만출기원❤️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