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2차 1:190 떠서 오늘 양수검사 받고 왔어요.. 저 궁금한거 해결하자고 평온히 자던 아기 다리 옆으로 대바늘을 넣자니 가슴이 찢어지더라고요. 많이 속상하지만 좋은 결과있길 바라고 있습니다. 글쓴님도 좋은 결과 있으셨으면 좋겠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다운증후군 고위험...
1대113으로 결과 고위험군으로 나왔어요 양수도 바닥이라 당장 검사가 불가능 하대요 차후 대학병원가서 검사 해야될수도 있다고... 이정도 수치로 양수검사 결과 정상 받으신분 계실까요?ㅜㅜ 무서워요ㅜㅜ
댓글
33

하아.. 고생해셨네요 저 궁금한게 양수검사 아픈가요?ㅜㅜ
1대5였습니다 검사센터마다 확률숫자에 차이는 있다고 하셨어요 양수검사후 정상소견 받았습니다 너무걱정마세요여러분!!

오~ 큰위안이 되네요👍
1:10이에요 기다리고있어요 ㅠㅠ 요번주 내로 나오는데 기다리는데 너무 오래걸리는거같아여,,

기다리는 시간이 지옥이죠ㅜㅜ 좋은결과로 꼭 베동에 알려 주세요
많이 걱정되시겠어요 ㅠㅠ 물이랑 루이보스 많이 드시고 검사 잘 받으시고 꼭꼭 좋은 결과 받으시길 기도할게요

좋은말씀 너무 감사합니다~
저도 오늘결과 나왔는데 1:130 이라고 검사하라 내요 양수검사.하라는거 니프티로 하기로 했어요~ 확률로는 1% 도 안되지만 …

저는 괜히 니프티검사로 또 고위험 나와서 양수검사 하라 할까봐요ㅜㅜ 그래서 그냥 니프티 건너뛰고 양수검사 한다고 했거든요ㅜㅜ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