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레놀 먹어도되는 하루 섭ㅊ ㅣ 용량이 생각보다 많았어요! 넘 걱정하지마세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코로나2일차
코로나2일차에요 어제부터 목이 칼칼하더니 밤부터 열도나고 침삼킬때 따끔하고 코막히고 콧물에 기침에 아주 미치겠어요 .. 약을 처방받긴했지만 되도록이면 안먹을려다가 아침에 타이레놀 한알먹고 저녁에 타이레놀 한알 먹었는데 괜찮을까요 ..??
댓글
16
타이레놀 하루에 4번?까지 괜찮다 들은거 같은데 그래도 혹시모르니 두번정도는 문제 없으실거에요
저도 코로나 1일차에요 ㅜ목이 따끔하고 열이 있어서 타이레놀 하나 먹었네요. 시댁 식구때문에 걸린거라 더 속상하네요ㅜ

저는 남편이 걸려서 저두 걸려버렸네요 ㅜㅠ

컹.. 넘 짜증날것같어유 ㅠㅠ

맞아요.. 최근에 인터넷보니까 목앤스프레이 염화나트륨가글액 이런 약은 쓰던데... 가급적 참아봐야겠죠?
저도 코로나 3일차에요 ㅠ 목이 따끔하더니 열+두통나고 오늘부터는 목소리가 안나와용.. 어제 타이레놀 3알 먹고 오늘부터 참아보려구요… 열나는게 태아한테 안좋다고 들은것같아서ㅠㅠ 먹었어요… 아침부터 애기가 잘있는지 코로나때메 힘들게 한 건 아닌지 온갖 잡생각이 그득그득하네요^^;

저두 그렇네요 아직 병원 가는날이 12일이나 더 남았는데 너무 불안해요 ㅠㅠ

저두요ㅠ 아가들은 생각보다 건강하다고하니 아가들 믿어봐요~ 열나는게 제일 안좋다고 하니 열나시면 1알정도 드셔보셔요^^ 코로나전에 산부인과 쌤께도 미리 여쭤봤더니 타이레놀 괜찮다고 하시더라구요 ! 빠른 시간안에 쾌차하시길 바랄게요 🤍
삭제된 댓글이에요

미지근한물 먹고자니 화장실만 자주 가느라 잠을 제대로 못잤어요 ㅠㅠ 가습기 틀고 자봐야겠어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