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될거에요 다온맘님 기도할게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애 낳기 참 힘드네요~
설마 설마 한 일들이 오늘 일어났네요 이제 입덧이 점차 좋아지나 했더니 기형검사 다운중후군 고위험 이라고 전화오고~ 작년에는 착상 위치가 위험한곳이라 대학병원에서 수술하고 정확히 1년 만에 다시 찾아 와준 둘째인데~~~ 진작 한살이라도 어릴때 아이낳아야 하는데 초산도 늦은 나이에 낳고 둘째도 늦은 나이에 낳으려니 몸도 힘들고 아이한테도 미안하네요 늙은 엄마라서 ~~
댓글
7
에고ㅜ 저도 2차 검사 하고 결과 기다리고 있는데 시간이 참 안가요 ㅠㅠ 힘내세용~!
저도 지금 결과 기다리고있어요,,ㅠㅠ 힘내요 우리
에고.. 괜찮으실거에요ㅎㅎ저도 듣고 기분이 엄청 안 좋았었는데 이제는 그냥 그러려니하면서 결과 기다리고있어요!
다온맘ㅜㅜ 우리 괜찮을거에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