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걷는게 최고더라구요 살살 걷고 옵니당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소화안될때
내일이면 17주차 진입인데..요새 저녁먹고 소화가안되는느낌이에요ㅠㅠ 소화제도 못먹겟구.. 이럴땐 어케하나용? 팁같은거 알려주세용〰️
댓글
14
매실이 최고죠👍
저도 임신하고 아무래도 활동량도 확 줄다보니 소화가 안되더라구요. 소화에 좋은 임산부 요가나 매실액+따뜻한물, 집에서 걷기 요렇게 도움되어요.
저도 내내 그래서 속 불편하게 잠에 들었는데 저녁식사 후 40분 정도 산책하니까 진짜 편안하게 잘잤어요!
저도 곡물 효소 먹고있어요! 먹덧으로 와서 끼니마다 한포씩 계속 먹어요! 소화 안되는걸 떠나서 체햇거나 얹혔을때는 매실액 진~하게타서 마시고 자요ㅜ.ㅜ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