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해용!!🎉 벌써 반!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20주 진입!이제 반왔네요^^
임신20주 진입했어요^^ 시간이 안가는것같으면서도 가네요ㅎ 20주는 언제올까 했는데..ㅎ벌써 반이라니 남은 반도 아무탈없이 보내길바랄뿐이에요^^ 다들 힘내자구용ㅎㅎ
댓글
7
20주 그저 부럽 습니다~
꺅 저도 몇일있음 곧 20주에요 점점 아기와 가까워지고있네용❤️❤️ 힘내요. ๑′ᴗ‵๑
우와 축하드려요~ 저는 한달 남았네용^^
맘누리에서 인기있는거 대강 샀는데 저렴하고 입을만해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