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두통 허리통증

18주들어서면서 허리도 통증이 오지만 오늘따라 두통이와서 자꾸 누워있게 되네요. 초산이라 원래 이 주수에는 그런건가 싶기도한데 두통이 오니 기운이없고 만사귀찮아져요ㅠㅠ입덧도 언제끝나는지ㅜㅜ 아침일어나자마자 위액토하는중인데 다들 언제 끝나셨는지요?

댓글

11

  1. 에고 두통 넘 괴롭죠 ㅠㅠㅠ 전 두통 너무 심하면 빛 차단하는게 도움이됐어요

    1. subcomment icon

      빛 너무 차단하니 추욱 늘어지고 잠만자게되서 일부러 나가려고 허는중이에용ㅎㅎ

    2. subcomment icon

      화이팅이에요!!

  2. 두통 진짜 너무 힘드시겠어요ㅜㅜ

    1. subcomment icon

      철분제먹는게 중요한가바요..ㅋㅋ두통도 좀 줄고 해서 오늘 산책도 나가고 했더니 좀 낫더라구요~

  3. 저두 어제오늘 두통으로 진짜 힘들었어요 ㅠㅠ 철분제도 따로 먹고 머리쪽 차갑게 하면 좀 완화가 되더라구요ㅜㅜ 내일은 좋은 컨디션이길…🙏🏻

    1. subcomment icon

      진짜 완화되서 괜찮아지길..

  4. 입덧은 14주에 끝났던거 같아요ㅠㅠ 혹시 철분데 드시나요? 철분부족하면 두통온데요! 저는 18주5일인데 17주에 두통 생겨서 철분제 먹으니 갠찮아졌어요! 저는 허리보단 꼬리뼈가 너무 아파용ㅠㅠㅠㅠ

    1. subcomment icon

      철분제 안먹고있었는데 먹어야겠네요ㅠㅠ 꼬리뼈아파서 어째요ㅠㅠ앉는것도 힘드시겠어요~

  5. 아고 토까지 하시고ㅠㅠ 고생하시네용 ㅠㅠ 저도 입덧이 괜찮아졌다 나빠졌다 그래요ㅠ 16주차 들어섰는데 짠! 하고 허리도 통증이 있네요 ㅠ 운동부족인가 싶다가도.. 나가려니 귀찮고.. 집에서라도 조금씩이라도 움직이려고 하고 있어용ㅠ 곧 나아질거라 생각해요 ㅠㅠ 입덧은 아가가 잘 있다는 증거라고 들어서 힘내고 있어용 같이 힘내요 우리^^

    1. subcomment icon

      그러게요 ㅋㅋㅋ아가가 크면서 자궁도 커지고 인대도 늘어나면서 허리가아픈거라던데.. 이제시작인데 버틸생각하니 어렵네융ㅎㅎ 저도 16주에 입덧 괜찮아졌었는데 아직 쫌 남았나봐요 확실히 많이 좋아지긴 하더라구요~ 호또맘님도 같이화이팅해용🥰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