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고 두통 넘 괴롭죠 ㅠㅠㅠ 전 두통 너무 심하면 빛 차단하는게 도움이됐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두통 허리통증
18주들어서면서 허리도 통증이 오지만 오늘따라 두통이와서 자꾸 누워있게 되네요. 초산이라 원래 이 주수에는 그런건가 싶기도한데 두통이 오니 기운이없고 만사귀찮아져요ㅠㅠ입덧도 언제끝나는지ㅜㅜ 아침일어나자마자 위액토하는중인데 다들 언제 끝나셨는지요?
댓글
11

빛 너무 차단하니 추욱 늘어지고 잠만자게되서 일부러 나가려고 허는중이에용ㅎㅎ

화이팅이에요!!
두통 진짜 너무 힘드시겠어요ㅜㅜ

철분제먹는게 중요한가바요..ㅋㅋ두통도 좀 줄고 해서 오늘 산책도 나가고 했더니 좀 낫더라구요~
저두 어제오늘 두통으로 진짜 힘들었어요 ㅠㅠ 철분제도 따로 먹고 머리쪽 차갑게 하면 좀 완화가 되더라구요ㅜㅜ 내일은 좋은 컨디션이길…🙏🏻

진짜 완화되서 괜찮아지길..
입덧은 14주에 끝났던거 같아요ㅠㅠ 혹시 철분데 드시나요? 철분부족하면 두통온데요! 저는 18주5일인데 17주에 두통 생겨서 철분제 먹으니 갠찮아졌어요! 저는 허리보단 꼬리뼈가 너무 아파용ㅠㅠㅠㅠ

철분제 안먹고있었는데 먹어야겠네요ㅠㅠ 꼬리뼈아파서 어째요ㅠㅠ앉는것도 힘드시겠어요~
아고 토까지 하시고ㅠㅠ 고생하시네용 ㅠㅠ 저도 입덧이 괜찮아졌다 나빠졌다 그래요ㅠ 16주차 들어섰는데 짠! 하고 허리도 통증이 있네요 ㅠ 운동부족인가 싶다가도.. 나가려니 귀찮고.. 집에서라도 조금씩이라도 움직이려고 하고 있어용ㅠ 곧 나아질거라 생각해요 ㅠㅠ 입덧은 아가가 잘 있다는 증거라고 들어서 힘내고 있어용 같이 힘내요 우리^^

그러게요 ㅋㅋㅋ아가가 크면서 자궁도 커지고 인대도 늘어나면서 허리가아픈거라던데.. 이제시작인데 버틸생각하니 어렵네융ㅎㅎ 저도 16주에 입덧 괜찮아졌었는데 아직 쫌 남았나봐요 확실히 많이 좋아지긴 하더라구요~ 호또맘님도 같이화이팅해용🥰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