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과 나오신건지 너무 궁금 합니다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양수결과3주째기다리는데..
다운이 고위험으로 니프티,양수까지했어요. 양수검사1일에하고 아직도 기다리는데, 수많은검색속에서 니프티정상인데 다운이출산 양수정상인데 다운이출산 했다는 글들보고 찹잡합니다. 가장정확하다는 양수조차 결과오류가있다니요ㅜㅜ100프로가아닌걸로 결정을해야할지도 기다림이 길어지니 맞는건지도 잘모르겠고,아기에게 미안하네요ㅜㅜ
댓글
14
니프티도 고위험 나오셔서 양수 하신거죠?
저는 신경관결손 고위험 나왔는데 하필 코로나확진이라 격리끝나자마자 월요일에 재검받으러 가요... 몸도 아프고 기침도 나서 가뜩이나 미안한데 갑자기 고위험이라니 얼마나 심난한지ㅠ 우리 꼭 좋은결과 나왔으면 좋겠네요 🙏
저또한 니프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ㅜㅜ 양수검사를 했는데 다운이었다구요..? 양수검사는 유전자 나열 확인 검사인데 검사오류아닐까요? 염색체 배열을 확인하는건데 .. 그리고 양수검사는 일주일 이내면 1차 나오구 그게 저위험이면 다 저위험인걸로 아는데요.. 니프티보다 오래걸리시는거같아요.. 괜찮으실거에요!! 애낳기전에 다운은 왠만하면 정확히 검사된대요. 곧 좋은 소식 글을 적어요 우리 🙏🏻
양수검사가 그렇게 오래 걸리나요? 저도 1대113으로 고위험 나왔는데 니프티 해바짜 양수 가야될거 같아서 양수로 바로 검사한다 했거든요ㅜㅜ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