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드려요~~ 2차 하고 저도 결과 기다리는중입니다ㅠ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큰 산을 넘었네요☺️

2차 기형아검사 결과를 아침 일찍 받았네요☺️ 다행히 정상이라는 결과를 받아서 하루종일 기분이 좋을 것 같아요! 임당이 남았지만, 큰 산을 잘 넘긴 거 같아서 좋네요☺️
댓글
12

좋은 결과 나올거에요!!!!👍
축하드려요! 👍👍👍👍👍

감사합니다☺️
저도 그 문자 받았을때 생각나요 ^^ 마음 졸이셨을텐데 축하드립니다 🥰

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요!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우왕 너무 축하드려요💜 다조을거애요

네! 이제 건강하게만 키우면 될 것 같아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