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배가 막 큰건 아닌데 뭔가 형태가 티가나기시작하더리구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배는 언제쯤 임산부다!싶을만큼 나오나요?
17주차인데.... 배가 그냥 과식햇을때 나온 정도 크기에요. 누우면 심지어 평평하고요. 그래서 전혀 임산부같지 않고 애가 살아있는건지 의심스럽네요ㅜㅜㅋㅋㅋ 해외라 초음파 마지막이 한달반전이고 다음 초음파가 한달남았는데... 배가 작다보니 남편도 애 있는거 맞냐며 ㅎㅎ 태동도 없궁.... 보통 잘먹은 과식배가 아닌 임산부배다! 싶은건 언제부터 인가요? 아! 조금 불편해서 바지는 임부복으로 바꿔입긴했어요
댓글
9
혹시 키가 크신가요? 제 경험+지인경험 보면 키가 크시거나 흉곽이 좀 넓으신 경우에 배가 느리게 나오시더라구요. 저는 체구가 작고 말랐는데 10주부터 나와서 20주인 지금은 만삭... 임산부 첨본 젊은사람들은 곧 애가 나오는거 아니냐고 놀라더라구요ㅋㅋㅋ
19주 들어가니 그냥 티나요 ㅋㅋㅋ
달라붙는옷 입으면 17,18주부터 티나더라고요저능 ㅎㅎ 근데 안달라붙는옷 입으면 아무도 몰라봐요 (저는 입덧으로 52->47키로 됬다가 입덧끝난 16주부터 조금씩 쪄서 지금은 50이에용!!)
16주차부터 배가 많이 나오기 시작했는데, 헐렁한 원피스 입고다녀서 아무도 못알아채요ㅠ 배 라인 보여주면 다들 깜짝 놀라더라구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