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건강에 문제 없다고합니다 ㅎㅎ 걱정마샤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철분제 먹고 대변색;
일단 청결하지 못한 질문에 죄송해요^^; 15주 중반부터 철분제 먹고 있는데요 그거 먹고 부터는 응가 색이 쑥색이에요;; 진한 녹색이요;; 그전엔 뭐만 안좋다 싶으면 설사했는데 이젠 어떤 음식을 먹어도 색깔이 안좋아요; 소화는 입덧약 덕에 나름 잘 되는 편이구요~ 건강에 문제되는건 아니겠죠..?
댓글
23
저도 쑥색인데!!! 심지어 전 설사까지...ㅜㅜ 그래서 흡수안된단이야기듣고 오렌지주스랑 먹을까 하다가 빈속에 오렌지주슨 속쓰릴것같고.. 또 매번 오렌지주스랑 먹자니 당이 걱정되서 레모나C 가루 샀어용 ㅎㅎ 얘랑같이 철분제 먹으니까 설사는 안해여! 여전히 진녹색이지만요...ㅎㅎ

저는 전까진 자주 설사 했어요ㅠㅠ 이제 설사는 안하는데 오늘부터 주스에 먹기로 했어용 저는 엽산이랑 같이 들어있는 영양제라 밥먹고 먹으라고 하셨어요 후식처럼 주스랑 먹어보려구용^^
저도^^ 그래요!!

자연스러운(?) 현상인가봐요 ㅎㅎ
저두ㅋㅋㅋ당황했어요 저는 빈속에먹어야하는줄 몰라가지고 이제부터 다시 빈속에먹는중이에요ㅎㅎ

앗 빈속에 먹어야 해요? 저는 밥 먹고 먹으라고 하셨는뎅;; 빈속에 주스에 먹기엔 속 쓰릴거 같아요^^;
철분제 먹으면 응가색이 변하더라구요 쑥색이면 이쁘게요? 시커멓게 변했어요

아하핳 쑥색이면 이쁘단말이 넘 웃겨요 ㅋㅋ 다들 변하시는 거군용 ㅠ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