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에어컨때문에 몸살 한 번 온적 있었는데 그때 인후통도 심했어요 코로나는 아니었구요 따뜻한물 많이 드시고 잠도 많이 주무세요.. 인후통은 결국 시간이 좀 흘러야 가라앉는 것 같아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인후통
어제부터 살짝쿵 침삼키기가 힘들어지더니 밤새 잠을 설칠정도로 더 아파져서 코로나인가 의심하고 아침에 pcr하고 왔어요. 방금 결과 받았는데 다행히 음성이네요. 코로나가 아니면 갑자기 이러는 이유가 왤까요 ㅠㅠ 저희들은 이런 경우 따듯한 차 마시는 것 뿐일까요? 약을 못먹으니 좋은 방법이 있을지 여쭤보아요 ㅠㅠ
댓글
9

네 저도 냉방병에 약한 몸이라~ 근데 이번엔 크게 에어컨 쐐지도 않았는데.. 주변에 코로나 확진자들이 좀 나와서 걱정했던 것 같아요~ 시간이 해결해주겠죠?! ㅎㅎ 감사합니다
저도 어제부터 그래서 무한 미지근한 물 마시기 하고 있어요ㅠ 안좋은 컨디션일때 잘 잡아주면 염증도 사그라드는거 같아요 잘때 넘 건조하지 않게 하시는것두 중요해용ㅠ 얼른 쾌차하시길 바라요~

감사합니다^^ 무리하지 말고 푹 쉬어야 겠어요! 산모님도 건강 조심하세요~
삭제된 댓글이에요

약 먹었음 이렇게 오래가진 않을텐데~ 네 감사합니다^^
코로나 검사 코로 했나요? 초기에 걸린거는 목으로 검사하는게 더 정확하더라구요ㅠ 전 증상있고 5일이 지나서야 양성떴었거든요ㅠ 목 건조해지지않게 물 많이 마시고 습도조절 해야겠어요ㅠ

병원에서 목이랑 코 한 번씩 쑤셨어요 ㅠ 엇 그러셨구나 ㅠㅠ 왜그러는걸까요.. 에휴 산모님도 회복하세요!
목감기 또는 염증 이지 않을까요? 목을 보호하는게 중요하니까 수건도 감사 주시고 타이레놀 진통해열제니 하나 드셔보시는것도 나쁘지는 않을거 같은데요..

네 그런 것 같아요~ 오늘까지 키트는 음성이네요! 증상은 아직까지 있지만.. 열나서 약 한번 먹구 푹 쉬고 있습니다..^^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