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귀,, 찮아서 생각만 하고 있네용 ^^;;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4주차 주수사진 시작하셨나요? 📸
주수사진 찍어야하는데 아직 내 배 같아서 미루는중이에요 ㅋㅋ 이쯤 시작하시던데 !! 다들 주수사진 열심히 찍고 계시나용?
댓글
6
저는 아직 귀..찮아서 16주차부터 해야지! 라고 생각만 하고 있어요😅😅
병원이랑연계된스튜디오에서16주때찍어주신다고해서찍으러가요.27일날옷도대여해주시고몸만가면되니편하고좋으네요.알아서주 수사진찍어주신데서중간중간집에서찍으려구요
16주부터 시작할까해용ㅋㅋㅋ😃😃
저도 지금내배인가 하고있어요ㅋㅋㅋㅋ 그래도 내심 이정도는아니였던거같은데 하면서여🤣🤣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