헉 아이고ㅠㅠㅜㅠㅜㅠㅜ힘내세요ㅜㅠㅜㅠ저희 엄마가 저한테 해주신 말씀이 있어요 코로나따위에 지지 말고 정신차리고 이겨내라고!!!!! 애기도 같이 힘내고 있을거에요 화이팅!!!!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 코로나, 환도서다 쓰리콤보
12주의 기적 따윈 없고 입덧은 여전.. 입덧약으로 하루하루 버티고 어제부터 컨디션이 안조아 혹시나싶어 자가키트하니 두줄.. 환도서는 증세로 걷는것도 너무 힘겨워요 코로나는 왜하필 여태 안걸리다 임신하고있는 와중에 걸려서 온가족이 발을 동동하고 있네요ㅠ 열나서 잠도 안오고 서럽고 짜증만 나요
댓글
7
저도 이제 막 12주1일차 입니다 ㅠㅠ 어제가 아기 1차 기형아 날이였지만 코로나 양성으로 인해서 애기 검사도 못하고 열 때문에 애기 초음파로 건강한지 확인만 했네요!!🥺🥺 우리 같이 힘내요!! 아가도 뱃속에서 열심히 힘내고 있을거에요!!
저도 입덧 끝나니 코로나가 와있더라고요😭 당황... 그냥 임신증상인줄 알았어요;;;
환도선다 너무 참치마시고 통증제일심한시간대에 타이레놀한알드세요 그것때매 걷지도못하고 통증심해서 입원했는데 병원에서도 그것밖에 안해줘요 근대 진짜 효과는 굿 !
저두요..ㅠㅠ 입덧 좀 나아지니 14주 3일인 화요일에 코로나 확진 되었어용... 월요일부터 열나기 시작해서 어제 열은 좀 덜한데 기침할때마다 아기한테 넘 미안하네요ㅠㅠ 코로나 때문에 근육통 관절통이 넘 심해서 그렇게 심하던 환도선다도 못 느끼고 있어여 저는..ㅎㅎ 힘내요 저희 ㅠ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