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지금 늦은 아점먹었는데 먹으면서도 배고파서 미치겠는거에요ㅠ진짜 괴물된 줄 알았어요,, 다먹고 귤이랑 초코파이 바로 흡입했더니 좀 살 것 같아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먹어도먹어도 배가 덜 불러요
저 임신전에는 입 진짜 짧았는데 16주인 지금 위가 엄청 늘어났는지 햄버거 셋트 하나를 남김없이 다 먹어요ㅠ 다 먹어도 엄청 배부르다 이것도 아니에요 ㅋㅋㅋㅋ 큰일이에요 살찔까봐 무섭네영.. 다른분들도 저같은가요?? 입덧 있으신분들 말구요..
댓글
6

저도 그마음이에요 괴물.. ㅋㅋㅋㅋㅋ 어쩌겠어요 그냥 먹어요 우리!! ㅋㅋ
입맛이돌때는드시다가안땡길때는조금덜먹으면되죠ㅎ먹고싶은데참을수없잖아요

그게 제맘처럼 안되니까요^^
저도요..살많이찔까봐 겁나네요ㅋㅋㅋㅠㅠ 밥그릇말고 국그릇으로 김치볶음밥 한공기뚝딱 하고서 조금있다가 피자시켜먹었어여..🥲

후.. 저만 그런거 아니죠ㅠㅋㅋㅋㅋ진짜 심각하게 많이 들어가여 먹으면서도 이건 아닌데 하면서 손이 이미 음식에 가있는것..🤣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