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나 날씬하시네용...ㅎㅎ저는 돼지엄마에여 원체 허리랑 엉덩이가 커서ㅜㅠㅜ배까지 나오니 거미가 따로 없네여ㅜㅠㅜㅋㅋㅋㅋ으아아아아ㅠㅠㅠ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빌리맘들 배 얼만큼 나오셨나요?

안녕하세요☺️ 오늘로 14주차 들어가는 빌리맘이에요~ 13주부터 배 나온다고 한 말을 어딘선가 봤는데요 14주 되서 주차 사진기록을 남겨볼까 해서 찍었는데 이게 아가배인지 내배인지😂 주변에서 배가 좀 나왔다고는 하는데 아랫배만 나온게 왠지 내 배인거같은 느낌이에요 매일 먹고 자고 먹고 자고 하는게 일인지라..😭 빌리맘들은 배 얼만큼 나왔나요?.?
댓글
30
저도 저정도 나온거같아요 ㅋㅋㅋㅋ근데 내배도 나와있어서 ㅋㅋㅋ반반일까요? ㅋㅋㅋㅋ

저도 이배가 내배인가 아가배인가 하고있어요🤣 내배가 아니길 하는데 왠지 내배같은 느낌적인 느낌 이에요ㅋㅋㅋㅋ
저도 저정도 나왔어요 아직 저만큼 나올 시기는 아니라는데ㅠㅠㅎ 저는 원래도 마른 복부비만이었거든요.. 배만 뽈록 나온 체형 그런데 임신하고 윗배부터 배불뚝이처럼 불룩 나오더라구요ㅠㅠ 체중은 1키러밖에 안늘었는데 이게 내배인제 아가배인지~ 주변 사람들은 윗배 볼록 나온거보시고 아들배같다고 계속 그러시네요

앗! 꿀복맘은 몇주 되셨어요?.? 저도 체중은 1키로정도 늘었는데 배는.. 내배인가봐요😭 전 아들기대하고있는데 담쥬에 성별들으로가요 두른두근💕

저는 이제 13주에요~ 그런데도 배가 뿔룩하네요ㅎㅎㅎ
로빈맘! 저도 그정도 나왔어요! 배가저는 더 나온것 같기도 하네요 🤣저도 주수 기록 해봐야겠어요! ㅎㅎ

세잎맘도 함께 주수기록해요😍
전 15주인데 이제 옷입으면 배가 나온게 눈에 보여요..! 물론 임산부다!! 이런 배는 아니지만 슬슬 똥배처럼 나오는게 느껴지더라고요~~ 저도 16주차부터 도전해보려고요ㅎㅎ 민무늬 검정 원피스 입고 찍는건 많이 봤는데 꽃무늬 원피스가 너무 잘 어울리세요✨✨

저두 똥배같은느낌이에요ㅋㅋ 검정원피스로 찍을까하다 그냥 예쁜 원피스 이것저것 입으면서 기록 남기려구용😆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