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12주에 밥도 쪼만큼 먹고 잘 안먹으니 살이 빠지더라구요ㅜㅋㅋㅋ대신 영양제로 배 채웠어요ㅜㅋㅋㅋㅋㅋㅋㅋ 지금 14주쯤 되니 갑자기 식욕 폭발했어요 ㅋㅋ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뭘 먹어도 노맛...배는 고프고ㅠㅡㅠ
12주차인데 입맛이 안돌아오네여ㅠㅠ 뭘 먹으면 음~맛있어 할까요?? 다들 뭐가 좀 입에 맞으세요??ㅠㅠ
댓글
15
자두요ㅠㅠㅠ먹덧인데 땡기는것도 없고 그나마 찾으면 매운거..? 초기에는 과일이며 많이 땡겼는데 식욕이 너무 떨어졌어요ㅜㅜ근데 배는 고프고 막상 입에 넣으면 잘 들어가요ㅠㅠㅠㅋㅋㅋ
저도 양념되고 찌개 같은 간 된건 속이 울렁 거려서 닝닝하고 밍밍한것만 먹었는데요 매운오뎅 먹고 나니 입맛이 좀 돌아왔었어요.
땡겨서 먹어도 맛이 안느껴지고 우적우적 먹다 체한듯 울렁이고 토하고 먹은 내 자신 탓하게되고ㅠㅠ너무 힘들고 속상한 입덧.
저도 그래요 뭘 먹어도 맛있지 않아요ㅜ 자두랑 복숭아도 초반에 맛있게 먹었어요 지금은 별로에요ㅜ언제쯤 음식을 맛있게 먹을 수 있을지요 그나마 물냉면이 나아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