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ㅜㅜ 2주나 남았어요. 너무 궁굼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차기형아하고 4주기다림 너무기네요ㅜㅜ
4주동안기다리려니. 넘길어요ㅜㅜ잘있는지궁금하기도하고 아직2주더있어야하는데 중간에한번 더가볼까하는생각이 불쑥불쑥ㅋㅋ
댓글
18
저두요... 중간에 한번 가볼까 고민중예요
드디어 토욜에 보러갑니다ㅋㅋ중간에못참고 2주전에한번갔어요ㅋㅋㅋ
맞아요ㅠㅠㅎㅎㅎ 그래도 참고 이것저것 하다보니 전 벌써 3주 지났어요!! 아직 태동도 없으니 뭔가 눈에 보이게 확실하다 느끼는게 초음파라 계속 기댕겨지네요ㅎㅎ
저두요ㅠㅠ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