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올챙이배+뱃살부자여서 내배에 애기배가 묻혀있는거같은데 누워있으니 갑자기 아랫배가 훅 나온게 눈으로도 손으로도 느껴져서 일어나서 거울에 비춰보니 역시 묻히네요ㅎㅎㅎㅎㅎ원채 뱃살이 많아서 14주차인데 24주차는 되보이네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궁굼해요
제가 뱃살이 세겹인데...언제부터 배가 올라올까요... 아직은 세겹뱃살이에여ㅠㅜㅜ
댓글
7
저는 지금 16주 들어섰는데 배가 접힐수가 없어요.. ㅋㅋ 이제 완전 임산부몸매에요! 뱃살이 세겹이시면 배가 마니 안나오셨나봐용
15주차 되었는데 확실히 내배+아기배인게 느껴져요! 그 전에는 배가 나와도 아리쏭했는데 조금씩 나오더니 15주차부턴 아가배라는게 점점 나오는구나라는 느낌이 와요~~
기본뱃살이있어서긴가민가했는데요. 신랑이12주쯤되니까아랫배가나왔다고 하더라고요.그러면서뱃살이접히는게없 어졌다구요.15주1일차인지금은빵빵해 졌는데....솔직히내배인가?아기배인가? 싶어요ㅎ좀더지나면확실히티나겠죠?
저 15주차인데 어느날 갑자기 배나온게 확 보이더라고요 갑자기 확 느껴지는거같아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